뒤로가기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A/S 규정이 궁금해요
    마리몬드 제품을 사용 중,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수선 가능 제품에 한해 A/S가 가능합니다.

    마리몬드 고객센터 [1:1문의]로 제품의 사진, 구매자 정보(성함/연락처), 구매처를 남겨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    - 핸드폰 케이스, 스마트링 등의 경우 A/S가 어려운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.

    - A/S 비용은 품질보증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  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TAG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을 최우선으로 하며, 보증기간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구매 후 3개월간 품질을 보증합니다.

    -콜라보 제품(영보이즈, VOIA, 디랩 등)의 경우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여 해당 브랜드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
     제품의 하자

     취급 부주의

     품질보증기간 내

    수선비용 무료 / 배송비 무료

     수선비용 유상 / 배송비 무료

     품질보증기간 경과

    수선비용 무료 / 배송비 왕복 5,000원

     수선비용 유상 / 배송비 왕복 5,000원

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제품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어요. (A/S, 품질보상기준)
   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마리몬드는 제품별 품질보증기간에 맞춰 무상교환 혹은 A/S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제품 택에 명시되어 있는 품질보증기간을 최우선으로 하며, 보증기간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구매 후 3개월간 품질을 보증합니다.

   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들은 꼭 보증기간 안에 마리몬드 고객센터 [1:1문의] 혹은 [1599-2372]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- 게시글을 남겨주실 때에는 불편 겪으시는 사진, 구매자 정보(성함/연락처), 구매처를 함께 적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- 콜라보 제품(영보이즈, VOIA, 디랩 등)의 경우 브랜드별 규정이 상이하여 해당 브랜드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불량제품 / 오배송 제품으로 인한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마리몬드의 제품들은 포장처에서 1차로 제품검수 후 물류센터에서 출고 전 한 번 더 검수를 한 후에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① 불량제품을 받으셨거나, 다른 제품을 받으신 경우(오배송), 제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건의 경우 교환/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발견 즉시 불량 상태의 사진을 찍어 [1:1문의]로 접수
    해 주세요. 게시글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- 사진상 불량이 확인되고,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는 경우, 자동으로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    - 교환 재배송 수령지 또한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, 기존 주문의 수령자 정보로 배송되오니, 변경 사항이 있으신 경우 반드시 게시글에 남겨주셔야 합니다.
    - 불량 제품은 상품을 받았을 때 담겨져있던 패키지나 상품의 훼손을 막아줄 빈 상자에 그대로 재포장하여 동일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② 주의사항
    -
    제품을 시착하기 전
   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!
    - 세탁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교환/반품이 어려우니 유의해주세요


    ③ 불량제품 교환/반품 배송비
    - 불량제품 및 오배송 제품에 대한 동일제품 교환일 경우, 배송비는 마리몬드에서 전부 부담합니다. 단, 제품의 변경이나 옵션의 변경이 있을 시 편도 배송비만 마리몬드에서 부담합니다.
    - 5만원 이상 구매하셨으나 불량/오배송으로 인해 제품을 반품하시게 되어
   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
    반품 배송비(2,500원)은 마리몬드에서 부담하며, 초도 배송비(2,500원)의 경우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    예시)
    - 25,000원 가격의 케이스를 2개 구매하여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였으나, 1개의 제품 불량으로 불량 제품만 반품 시 25,000(제품 가격) - 2,500(초도 배송비) = 22,500원 환불

    - 25,000원 가격의 케이스를 2개 구매하여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였으나, 1개의 제품 불량으로 불량 제품과 정상 제품을 함께 반품 시 50,000(제품 가격) - 2,500(초도 배송비) = 47,500원 환불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 결제 부탁드립니다.

    ① 마이페이지 -> 1:1 문의를 통해 접수!
    ※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, 회원가입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  ② [교환/반품 신청서] 양식에 맞게 기재하시고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배송비를 동봉!
    ③ 제품은 받으신 상태대로 재포장 하시어 택배봉투에 신청서와 함께 포장!
    ④ CJ대한통운(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8.jsp) | (☎1588-1255) [반품택배예약] 혹은 [일반택배예약] 접수!
    ⑤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 제품을 착불로 전달! (타 택배사 선불이용)
    ⑥ 마리몬드로 회수된 제품의 꼼꼼한 검수 후 교환/환불이 진행됩니다. 이에 제품 회수 후 2~3영업일(주말/공휴일 제외)이 소요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
    ※ 교환/환불 신청서를 제대로 기재하지 않았거나 신청서와 게시판의 내용이 맞지 않는 경우 상담원이 고객님의 주문 건 확인이 어렵고, 교환/환불 처리에 상당시간 소요되거나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  신청서 및 게시판 작성 시 정확하고, 상세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    ※ 배송비 미동봉 시
    - 교환: 배송비 입금 안내 문자 발송 후 입금 확인이 된 후에 교환 재배송
    - 반품: 자동으로 환불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


    ※ 전체 환불 또는 부분환불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실 경우, 초도 배송비 2,500원은 제외되고 환불됩니다.
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교환/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   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(편의점택배/우체국 등) 이용 시 반드시 선불 결제 부탁드립니다.

    배송비는 편도당 2,500원이며, 교환 배송비는 5,000원이 발생합니다. 반품 접수 시 꼭 착불(신용)로 접수해주셔야 2,500원으로 적용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    전체 환불 또는 부분환불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실 경우, 초도 배송비 2,500원은 제외되고 환불됩니다.


   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택배사와 반품 배송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. 반품 배송지를 잘 확인한 뒤 반품 택배를 접수해주세요.
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① 접수기한 및 도착기한 안내

    ▶ 접수기한: 제품 수령 후 7영업일 이내에 교환/반품 게시판으로 접수 신청
    ▶ 도착기한: 수령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마리몬드로 도착

    ②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, 아래의 항목에 해당한 제품을 마리몬드의 동의 없이 보내시는 경우, 안내 없이 반송(착불)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-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(상품 TAG, 보증서, 부자재 등을 제거한 경우, 세탁한 경우 등)
    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주문 제작되어 구매자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
    -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   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, 교환을 원하는 제품의 재고를 문의 시점으로 안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제품이 회수 된 시점에서 재고가 부족하다면 교환이 어려워 환불로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 제품의 전체적인 상태를 ‘먼저’ 확인하신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.

   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으로 의심될 경우 지체 없이 고객센터(1599-2372)나 1:1문의에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 해주세요. 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부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세탁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교환/반품이 어려우니 유의해주세요.

    ③ 불량제품 교환 시 구매한 제품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경우

    ▶ 구매한 제품이 현재는 품절이 된 경우
  • 교환/환불/AS
    Q.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/반품 가능한가요?
    온라인스토어와 각 오프라인 매장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매장에서 바로 교환은 어렵습니다.

    다만, 온라인에서 구매해주신 제품을 [마리몬드 라운지]를 통해 반품하는 것은 가능합니다.

    구매하실 때 기재하셨던 성함/연락처를 메모지 등에 동봉하신 후, 반품을 원하시는 제품을 라운지 매니저에게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3-5영업일 내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
  • menu
  • search
  • like
  • cart
  • my_inf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