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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/결제
    Q. 공동구매/단체구매 시 제품에 로고 삽입이 가능한가요?
    제품에는 로고 삽입이 불가합니다.

    다만, 제품 패키지나 봉투에는 로고 삽입 또는 스티커 부착이 가능합니다. 수량과 제품에 따라 협의가 필요한 내용이니 1:1 문의에 상세히 남겨주세요. 원하시는 제품, 수량, 방식을 말씀해주시면 견적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공동구매/단체구매 시 몇 개 이상 사야 할인이 되나요?
    제품마다 기준이 상이하니, 원하시는 제품을 말씀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마리몬드 소통센터 1599-2372로 전화 주시거나,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> 문의하기 > 단체구매 카테고리를 통해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세요.
  • 주문/결제
    Q. 공동구매/단체구매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?
    마리몬드 소통센터 1599-2372로 전화 주시거나,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> 문의하기 > 단체구매 카테고리에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.

    제품과 수량, 포장 방식에 따라 할인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, 1:1 문의에 남겨주시면 내부 논의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주문하였는데 품절이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.
    먼저 품절로 불편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  홈페이지 전산상의 재고와 물류창고의 재고가 정확히 일치하지 못하여 실재고량보다 과판매되는 경우 죄송스럽게도 품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▶ 품절인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


    [마리몬드 고객센터 1:1상담 게시판]에 게시글을 남겨주세요.


    ▶ 품절인 제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


    취소 의사를 [마리몬드 고객센터 1:1상담 게시판]에 남겨주시길 부탁드리며,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주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꼭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. 함께 주문주신 제품이 있으신 경우 부분취소/전체취소 여부를 함께 기재해 주세요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입금을 많이(또는 적게)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, 자동입금확인에서 누락되어 입금확인이 보류됩니다.

    입금정보로 주문내역 유추가 가능한 경우 수동 입금확인 및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으나, 동명이인 등의 사유로 개별 연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.

    ▶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

    -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[1:1문의]에 남겨주세요.

    - 게시글이 확인되지 않을 때, 회원의 경우 적립금 지급 도와드리며 비회원의 경우 자동 환불되지 않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.


    ▶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덜 하신 경우


    - 주문금액에 맞추어 추가 입금 부탁드리며, 입금 후 [마리몬드 고객센터 1:1상담 게시판]에 추가 입금하셨음을 남겨주세요.

    비회원의 경우 [마리몬드 고객센터 상품문의]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 게시글을 남겨주실 때는 주문접수 시 적어주신 주문자 정보 (성함, 연락처)를 함께 기재해 주세요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배송 전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마리몬드의 상품 출고는 <오전/오후> 하루에 2번 이루어집니다.
    오전 10시 전과 오후 2시 전에 마리몬드 고객센터 [1:1문의]를 이용해주시거나, 홈페이지 내의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취소신청은 '결제확인' 단계까지 가능하며, '상품준비'부터는 이미 배송준비중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취소하신 결제금액의 경우 결제수단별 환불처리일시가 상이합니다.
    보다 자세한 사항은 FAQ의
    Q. 결제수단 별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 (부분취소 가능여부)
    를 참조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배송 전인데 주문 내용(수령자 정보, 제품 정보 등)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마리몬드의 상품 출고는 <오전/오후> 하루에 2번 이루어집니다. 오전 10시 전과 오후 2시 전에 배송 전 주소지 변경/ 주문취소 요청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    상품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우신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.

    1. 수령자 정보 변경
    홈페이지 내의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수령자 정보를 변경 부탁드립니다.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마리몬드 고객센터 [1:1문의] 혹은 [1599-2372]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2. 제품 정보 변경
    죄송스럽게도, 주문완료된 주문 건은 별도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 해당 주문 건을 전체 취소해주시고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    주문취소는 '결제확인' 단계까지만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   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,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확인이 완료된 이후에 현금영수증 발급처리가 진행되오니, 이용에 참조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이미 주문을 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하고 싶어요!
    이미 접수 및 결제완료처리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주문 추가가 어렵습니다.

    상품이 5만원 미만이라면 새로 주문 시에 배송비가 한번 더 부과될 수 있으니 이전 주문 건은 취소하시고, 다시 주문하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쿠폰/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[적립금]

    ① 적립금은 상품 구매 합계액과 상관없이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- 단, 캠페인 제품 구매 시 적립금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.

    ② 적립금은 24개월 유효하며, 기간내에 사용 하지 않으시면 소멸됩니다.


    [쿠폰]

    ① 쿠폰은 쿠폰별로 사용조건(사용가능기한, 최소구매금액 이상, 사용불가제품 등)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 해당 조건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② 쿠폰은 [직접발급] 쿠폰과 [다운로드 쿠폰]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 다운로드 쿠폰의 경우 마이페이지 > 쿠폰 > 쿠폰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③ 배송비 무료 쿠폰은 [배송비] 금액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 5만원 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으로 적용될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하오니,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결제수단 별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 (부분취소 가능여부)
    [카드결제(카카오페이/네이버페이 포함)]

    - 전체취소 및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-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사용하셨을 경우, 카드사에서 '취소승인'이 완료 되어야지 실제로 승인취소가 진행됩니다. 이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최소 1일 ~ 최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- [환불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] 라는 문자를 받으셨는데 실제로 승인취소가 진행되어있지 않을 경우, 1~7일 내로 취소승인이 완료될 예정입니다.
    - 보다 정확한 취소승인 시점 문의는 사용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,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[휴대폰 결제]

    - 휴대폰결제 방식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하여, 부분 반품하는 상품 가격에 대하여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됩니다. 또한 결제한 달(month)이 넘어간 후 환불처리를 받는 경우에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됩니다.
    -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부분취소처리가 불가하오니, 제품 반품 시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(예금주명/은행명/계좌번호)를 꼭 같이 보내주세요.
    -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익일취소로 진행되오며, 평일이 아닌 주말에는 취소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[무통장입금 / 가상계좌]

    -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계좌환불로 처리됩니다.
    - 당일 요청된 환불 건들은 통합하여 다음 영업일에 은행으로 환불 요청이 진행되며, 회계팀 검토 이후 실 입금은 다음 영업일 저녁시간대에 진행됩니다.
    - 주말에는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니, 이용에 참조 부탁드립니다.


    [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]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는 직접취소(전체취소)로 처리되며, 별도의 계좌번호를 남겨주실 필요가 없습니다.
    -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 환불 혹은 무통장입금 환불로 진행됩니다!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1:1상담을 통해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(예금주명/은행명/계좌번호) 를 남겨주세요.

  • 주문/결제
    Q.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된 이유가 뭔가요?
    입금을 진행하셨으나 주문이 취소된 경우는 아래 중 한가지 경우입니다.

    ①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하셨으나 7일 이내 입금을 진행하지 않으셨을 경우
    ② 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    ③ 금액을 부족하거나 과입금 하셨을 경우


    해당 고객님들께서는, 실제로 입금해주신 '입금자명' 혹은 '받는분통장표시'를 변경하셨는지 확인 후 실제로 입금해주신 입금자명을 [1:1문의]를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    무통장 입금 확인까지는 전산 상 1간~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입금 후 2시간이 지났는데도 확인이 안 되는 경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① 입금자명 / 입금은행을 주문시에 기재/선택하신 내용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
    ② 주문서의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(과입금, 부족입금)
    ③ 2주문 건 이상의 결제를 한 번에 입금한 경우
    ④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
    ⑤ 유사주문 건이 있는 경우
    ⑥ 입금자의 이용 은행에서 자동으로 이름 앞에 은행명을 적는 경우 (ex.우체국:김마리)
    ⑦ 입금자명이 너무 길어, 전산상 일부 부분이 누락될 경우
    ⑧ 주문 후 7일간 입금을 하지 않아 주문서가 자동 취소된 후 입금을 한 경우

    관련하여 저희 고객소통센터(1599-2372)나 [1:1 문의]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이미 접수완료 및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 결제 수단 변경은 시스템상 불가합니다. 때문에 결제방법의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주문 취소가 어려우실 때에는 [1:1문의]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Q.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'바로구매'를 누르신 후, '비회원으로 구매하기'를 눌러주세요